'알버트 가의 영애는 몰락을 희망합니다 1권'을 읽었다.

 

알고보니 국내 정발로 4권까지 나와있고, 제목은 앨버트 가의 영애는.. 이후로 비슷. ㅇㅇ.

본토에서는 7권까지 나온 모양이고 난 2권까지 사고 4권까지는 북워커 요미호다이로 읽을 예정임.

 

이후로도 더 사도 괜찮겠다 싶으면? 쭉 이어서 사는거지 뭐.

 

현재로서는 별 셋 정도여서 뭐라 말할 순 없겠지만 흠.... 나쁘진 않은데 엄청나게 재밌지도 않은 그런 정도?에서 멈춘 느낌이다.

 

요즘 흔하디 못해 발길에 채일 정도로 많은 '악역 영애' 소재에 '전생' 소재에 '오토메게임' 까지 다 몰아넣은... 진짜 말하기도 지치는 그런 내용이다.

 

여주인 메어리는 국왕 다음의 권력을 지니고 있다는 앨버트 가의 막내 영애로, 여주인 아이리스를 방해하고 나중에는 몰락당할 처지의 악역 영애....인데, 전생에 자신이 이 모든것을 '오토메겜'으로 즐겼었다는 것을 갑작스럽게 기억해내게 된다.

 

겜 속의 정말 오만하고 추하게 행동하던 악역 메어리를 따라할 생각은 1도 없지만, 국왕 다음가는 권력으로 나중에는 반역등에 휘말려서 큰 일이 벌어지게 될 앨버트 가의 위험한 '위력을 떨어트리기 위해' 스스로 몰락에 앞장서기로 결심하는 메어리.

그리고 5살 연상의, 그녀의 종복이지만 말대꾸도 잘하고 남매처럼 친구처럼 잘 지내는 집사 '아디'. 이렇게 두 사람은 여주 아이리스를 방해하려고 틈틈히 노력하는데... 뭐, 이런 류의 내용이 다 그렇듯. 메어리가 어떤 행동을 하던간에 죄다 아이리스를 돕는 쪽으로 가버리게 되는 것. ㅋㅋㅋ

 

둔하고 천연인 아이리스가 메어리의 갖은 방해 공작(대부분 실패로 끝나지만)과 쌀쌀맞고 모질기 그지 없는 말투까지 죄다 자기 좋을대로 해석해서 그녀를 '친우'로서 굳건하게 믿는 에피소드들이 좀 웃기고 재밌었다. ㅋㅋㅋㅋ

 

결론으로 말하자면, 오토메겜 내용대로 졸업식날 서민에서 왕녀가 된 아이리스에 의해 '몰락할' 예정이였던 메어리 였지만, 물론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고.

오히려 왕녀 아이리스의 둘도 없는 친우, 왕녀의 연인인 패트릭과도의 친우로서 앨버트 가는 국왕 다음가는 권력과 지지를 공식으로 인정받게 되는 해피 엔딩으로 끗.  메어리의 절규가 안쓰럽고도 웃기더라 ㅋㅋㅋ

 

그리고 메인 커플은.. 아디는 확실하게 메어리를 좋아하는게 보인다만 물론 신분 차이 때문에 대놓고 말할순 없고. 주변 사람들도 죄다 아디의 마음을 눈치채지만 메어리는 당연하게 모름.

뭐.. 앞으로의 발전을 기대하게 되는 느낌? 신분차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좀 궁금해지기는 한다.

 

바로 이어서 2권 읽을 생각은 아직은 없음. ㅇ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