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恋する王子と不屈の挑戦者
작가: 小椋 春歌
출판사: 엔터브레인 비즈로그 문고 (2011/12/15)

-줄거리-

왕태자 알렉과 연인이 되면서, 그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그리고 그에게 어울리기 위해 공부에 힘쓰고 있는 '모니카'. 그러던 어느날, 갑작스럽게 들이닥친, 소꿉친구 데르.캇셀로 백작 '요슈아'에 의해 반 납치 되듯 왕성을 떠나게 되지요. 어린 시절, 질투로 인해 모니카에게 접근하는 모든 사람을 차단했던 알렉의 행위에도 지지 않고, 줄곧 그녀를 지켜주었었던 요슈아. 알렉에게 있어 유일무이한 연적인 그 임을 알고 있길래, 어떻게 해서든 빠른 시일안에 왕성으로 돌아오려는 모니카 였지만, 일은 그녀가 생각 한 것 이상으로 크게 번져 있고... 같은 시기. 모니카가 '행방불명' 되었고, 그것도 요슈아와 함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알렉은 모든 방법과 인맥을 동원해서 그녀의 곁으로 향하려 하는데...
                                                                                                                 평점 : ★★★★

시리즈 3권인 '사랑중인 왕자와 불굴의 도전자' 감상입니다.

굉장히 기대하고 있던 이번 신간. 텀도 빠른 만큼 빨리 받아서 읽으려고 벼르고 있었다지요.
그래서 받자마자 고고씽.
역시, 권 수를 거듭 할 수록 정말 좋아하는 시리즈가 되고 있습니다.
당분간 완결의 기미도 없어 보이니, 계속 따라갈 일만 남았네요^^....사신 공주처럼 길게 나가지만 않으면 좋겠지만은요^^;

이번 3권.
전 권에 이어, 카젤라에 남아있는 올디아나 왕녀와, 알렉의 시종장 라핏트에게 인정받고. 그들에게 숙녀 교육 및, 국내외 사정등의 '공부'에 힘쓰는 모니카.
그런 그녀에게, 아버지 로스타는 요슈아의 영지에 갈 것을 부탁해 오고.
모니카의 거절은 아랑곳 하지 않고, 요슈아가 들이닥쳐서 그녀를 반 납치 하듯이 데리고 가지요.
거기다, 향한 곳은 동쪽의 데르 캇세로 영지가 아닌 '어딘가의 고성'.
소꿉 친구인 요슈아와의 관계도 어린 시절처럼 편하지만 않은 상태에서, 모니카는 어떻게 해서든 그를 설득해 왕성으로 돌아오려려고 하지요.
같은 시기, 연적 요슈아에게 모니카가 납치(?) 되었다는 비보를 접한 알렉.
그 배후에는 아버지인 국왕과 로스타, 기타 신료들의 생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그는, 무작정 팽기치고 움직이는 것 보다 주윗 사람들의 도움을 얻어서 조급함을 누르고 차근차근히 준비해 나갑니다...


작가님 후기에서도 그렇고, 일웹 평에서도 그렇듯. 이번 3권은 '알렉의 성장기(??)'가 주제입니다.
앞에서는, 왕태자인 알렉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서의 모니카의 다짐을 그렸다면, 이번은, 자신의 위치를 자각하고 그럼에도 지지 않는 마음으로 모니카와 함께 살아가려는 알렉의 성장을 그렸어요.
...뭐, 알렉의 경우. 대놓고 말해서 '잘 참아내고 인내하기만 하면' 다 되는 거지만은요^^;.

사랑하는 모니카와 십 몇일 씩이나 못 보는 상황. 거기다, 모니카는 요슈아와 단 둘이!(시종들이 있었지만 배제하고;).
이런 상황에서, 처음 알렉은 회의고 직무고 뭐고 다 던져버리고 그녀를 만나러 가려 하지만.
그 배후에는, 아직도 두 사람 사이를 반대하는 국왕과 신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의 미래를 위해 더 나은 선택.. 확실한 '설득'이 되기 위해서 참아내고 인내합니다.
알렉의 시점에서, 얼마나 속 타고 안절부절 못하는 건지. 충분히 잘 알수 있는 만큼 그의 인내가 확실히 다가오더라구요.
사실은, 누구에게도 접하게 하고 싶지 않고. 누구도 쳐다보게 하고 싶지 않고. 말 조차도 걸지 못하게 하고 싶은. 그런 강하고 짙은 독점욕.
하지만, 이런 마음 그대로 행동했던 어린 시절의 실패는, 알렉에게 큰 상처로 다가온 데다가.
그가 변하기를 누구보다도 바라고 있고, 그가 성장한 것을 믿고 있는 모니카가 있기 때문에.
알렉은, 염려하는 주위에게 자신이 달라졌음을 알려주지 않으면 안 됬던 거죠.
........... 정말이지, 권 수를 거듭 할 수록 어린 시절의 알렉이 얼마나 덜 된 인간임을 확실히 알 수 있달까;.
모든 스펙이 완벽한 왕자님이 이렇게 찌질 할 수가 있냔 말이죠 정말^^;.
마음과 엇나가는 행동 때문에 모니카에게 철저하게 미움 당하고. '알렉 그 자체이기 때문에 받아들일 수 없다'는 확고한 거절에, 중병을 앓고 쓰러져 버리지 않나.
그 후의 행동은....... 진짜, 모니카. 알렉을 받아들인 것 자체 만으로도 굉장한 거야 넌...(버엉).
가면 갈수록, 두 사람의 과거 시절 이야기가 굉장히 궁금한데 말이죠. 단편 같은걸로 보고 싶은 마음이 반, 보고 싶지 않은 마음도 반입니다. 알렉 시점이거나 그러면, 진짜 눈물과 분통(?)없인 볼 수 없는 격렬한 이야기가 될 것 같단 말이죠.

초반부터 떨어져서 후반이 되어야 만나는 만큼, 두 사람 사이의 이챠이챠 모드는 이번엔 적었습니다.
그런 만큼 알렉의 헤타레와 폭주 기미도 줄어들어서 아쉽기도 했지만, 대신 중간의 알렉이나. 후반, 재회 후의 폭주 씬이 대단해서 그걸로 충분하단 느낌이 들어요.
진심으로 묻고 싶은데, 알렉. 모니카의 머리카락을 수집하는 이유가 뭐야? ㅋㅋㅋㅋㅋ 그건 대체 어디다 쓰려는거야? ㅋㅋㅋㅋㅋ 오랜 충복인 마슈와 호위기사 로베르트 마저도 질려서 피해버리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용도를 끝까지 애기해주지 않아서 굉장히 궁금하지 말입니다. 이 뵨태 스톡허!!.

그리고 후반부. 재회 후 마도사장의 도움을 얻어 요슈아와 알렉. 모니카 세 사람의 '사랑'을 형태로 표현 할 수 있게 된 씬이 나오는데.
맨 처음엔 모니카. 요슈아에 대한 감정을 씨앗을 통해 표현하니, 거기서 피어난 꽃은 '과거의 사랑'.
이로서 알렉은 안심하고, 요슈아와 모니카는 확실한 마음의 정리가 되었다지요.
그 뒤 모니카의 알렉을 향한 마음은... ㅋㅋㅋㅋ
아니, 본인은 극구 부정하는데, 어쩌겠어요. 해석이 그런 것을.
'조금 더 나를 사랑해 주세요'. 이런거 ㅋㅋㅋ 모니카, 너 그런 마음이였냐? ㅋㅋㅋㅋㅋ. 본인은 대경질색 하면서 아니라고 하지만, 이미 알렉이 접수했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박은 알렉 쪽.
자신만만하게 모니카에 대한 연정을 표현하겠다고 애기한 후......... 번개 뺨치는 빛이 고성을 덮은 후에......................................
수천, 수만, 아니 수억개의.. 전 세계의 꽃이 다 모인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색색 형용할 수 없는 억대의 꽃이 알렉의 손에서 뿜어져 나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성을 뒤엎다 못해 모인 사람들이 압사(?)할 정도로 기세 넘치게 뿜어져 나오는 꽃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여기서 육성으로 빵 터져서 굴렀다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요슈아의 말이 대박. '이렇게 무겁고 깊고 주위를 말려들어서 폐를 끼친 후 모니카 마저 짓눌러 버릴 정도로 깊은 사랑이란 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표현 그대로 모니카가 질식할 뻔 했단 말이예요 ㅋㅋ 꽃들에 파묻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알렉의 사랑에, 모니카의 대답 또한 걸작이였습니다.... 아, 이건 그냥 밑에다가 스캔해 둘께요. 봐야 알어요 저 대사의 신묘함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 까지의 나름 진중 모드는 어디 간 마냥, 이렇게 후반부 빵 터지는 시츄를 마련해 주시다니.
정말 사랑합니다 오구라상+_+.

그 후. 함께 돌아온 두 사람.
며칠 뒤에 열린 왕국건국 기념 식전에서, 알렉은 많은 귀족들이 보는 앞에서 모니카에게 당당하게 청혼 하고. 그 청혼을 받아들인 모니카의 대답으로 인해 두 사람은 정식 약혼자로서 주위에게 인정받게 됩니다.
이 때 알렉의 행동이 돌발 그 자체였지만, 그렇기 때문에 모니카의 기쁨과 감격이 더 절실하게 다가오는거죠^^.

약혼은 했지만, 아직 시리즈는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왕 하는거, 결혼식 까지 확실하게 이어져 주세요 오구라상.>_<
그리고 다음 권에선, 이번에 못한 만큼 더 들러붙어 이챠이챠 하는 모습을 실컷 보여주시길!.

이번 권도 어김 없이 추천입니다!....다음 권은 언제냐 다음 권은!!!



............그나저나, 요즘 딴 짓을 많이 하고 홈오도 좀 읽고 했더니, 리뷰 비축분이 따 떨어졌네요 ㅎㄷㄷ;.
이제부턴 실시간(?)으로 올립니다.


읽은 날짜 : 2011년 12월 22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