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지 한참~ 찍은지도 좀~....된 건데; 미루고 미루다가(..).
밑으로 나갑니다~


'流れる星を追いかけて, 咬みつきたい, 泥棒猫によろしく, エゴイストの純愛'
'魔界紳士同盟, バベルの歌姫 -身代わり王女と悪霊歌姫- , 千年守護者'

홈오+노말 입니다.

흐르는 별... 별똥별이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절판본이라 꽤 비싼돈-_ㅠ(신품보다 더 비싸게!)을 치루고 받은 책입니다. ...재미없으면 어쩌나 ㅎㄷㄷ.
깨물고, 도둑 고양이... 덤으로 받았습니다! 으흐흣>_<
에고이스트... 동명 제목의 드라마씨디도 있습니다. 랄까 이게 원작이죠. 진짜로 토노 하루히상의 작품은 피하고 싶은데.. 왜 매번 이렇게 걸려들까 나도;. 이 작품도 절판본입니다.
마계신사동맹. 예전 비즈로그에서 비색의조각 시리즈를 쓰셨던 작가분의 오리지날 데뷔작입니다. 비색의 조각 소설판은... 솔직히 읽은지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어쨌든 꽤 재밌게 써주셨던게 기억나서요. 일단 기대하고 질러봤는데, 분량도 적은데다가 이건 완벽하게 역할렘..딱히 남주랄 것도 없어뵈네요(..),. 2권이 나와봐야 알려나;? .아니, 그 전에 2권이 나올지 조차도 불투명;.
바벨의 가희. 완결권이고 바로 앞에 감상썼죠?. 이 시리즈 좀 보물로 여기고 보관해야 할 듯 //ㅁ//
천년수호자. 천계의 파르티아 시리즈 작가분의 작품입니다. 내라는 파르티아 후속권은 안내고 왠 신작이냐!!하고 열변을 토해봤더니; 바로 다음달 파르티아 4권이... 근 1여년이 넘은 듯 하네요. 이 이야기 자체는 소재가 꽤 흥미로워서 조만간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グランドマスター!総長はお嬢さま, 呪われた女騎士?, 道連れは王子さま, のこされた神の郷'
'姫総長は失業中!? , あらたなる旅立ち? , 聖都をめざせ'


노말....인데 보시다시피 하나의 시리즈 입니다.
국내에 메이퀸 노벨로 '낙원의 마녀들' 을 내던 작가분 시리즈입니다. 지금도 코발트에서 나오고 있어서 아직 완결은 아니지만, 듣기론 조만간 끝이 날 것 같다는군요.
삽화가분 때문에 끌려서 관심을 뒀다가, 이곳저곳의 감상에서 참 코믹하며 재밌는 작품이라는 호평이 많아서 기회를 노렸다가 이번에 질러봤습니다. 고지식하고 성실한 기사가(위의 남주?) 기사단 총장이 된 저 가련하지만 '변태' 공주의 호위가 되는 듯...아닌 듯?;. 자세한건 읽어봐야 알것 같네요. 연애 일색이라기 보단 코메디 성향이 강하다길래, 신나게 웃으며 잡을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네X에서 더 받을 예정이지만... 그냥 담달로 미뤘습니다(..).
그것 외에, 다음달 초에 코발트에서 진짜 ㅎㄷㄷ 하게 신작들이 밀려와서...;. 어느것 하나 다 재밌어 보여서 놓칠 수 없네요!. 적당히 지르자!...라는 말보단; 왠만큼 부지런하게 읽자 라고 스스로를 격려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읽는 스피드를 좀 높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요즘 고민이예요(..).
하자면 못 할 것도 없는데, 진짜 아무리 애써도 하루에 1권 이상은 무리라서...-_-;.

'지름신을 영접한 산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합) 문고  (4) 2009.09.11
(통합) 문고+코믹스+ETC  (0) 2009.09.06
(통합) 문고+코믹스  (10) 2009.08.18
(통합) 문고+코믹스  (0) 2009.08.12
(통합) 코믹스+문고  (8) 2009.07.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