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올리는 곡은 요즘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오버 드라이브' 의 키쇼상 보컬곡인 'Little wings fly high' 입니다.

8월 31일에 나온 싱글로, 나온다는 정보를 접한 후, 아마존에서 주문해서 어제 받았네요^^; (좀 늦었다는-_ㅠ)
사진은 다음에 모아서 찍어보도록 하고 곡 부터 먼저 올려봅니다.

제가 저 오버드라이브 라는 애니에 대해서 아는 점이라곤, 만화 원작이라는 거 뿐이라서....;; 뭐하는 만화인지도^^;;; 쟈켓만 보면 자....자전거?;;.
무슨 애닌지 아시는 분은 애기를 해주세요.(웃음)

곡은, 썩 높고 어려운... 키쇼상 특유의 기교곡은 아니지만, 시원스럽게 뚫리는 듯한 느낌의 곡입니다. 뭐랄까, 드라이브 나갈때 틀어놓으면 좋을 듯 한? (<- 머래;)
사실 뭐든 안 좋겠습니까만 제가^^.


곡은 접습니다.

죄송합니다. 잘못 적었어요(..) 답변은 덧글로 메일 주소를 써주시길 바랍니다 ㅠㅠㅠ 세상에 잘못 써놓은줄도 모르고 있었어요;;;;;;;;;;!

[SECRET]
Q:다음에 읽을 예정의 소설은?
A:가디언 프린세스

곡은 지웠습니다'-'


키쇼상 곡중에서는 그럭저럭(?)의 느낌이지 않습니까? 그다지 격하게 높지도, 어려운 기교도 없는. 그야 코르다 쪽도 그렇긴 하지만, 이런 느낌과는 틀리니깐요^^.

아무튼, 이런 싱글이라도 나와주시는거 하나로도 충분해요 ㅠ.ㅠ 비록 신곡은 1개에-_- 가라오케 1개에-_- 듣지도 않는 미묘한 믹스 곡 하나 뿐이긴 하지만...OTL.
막말로(<-) 모르는 애니의 보컬곡에 실리거나 그러면 정말 울면서 살거였는데, 싱글이면 그나마 부담이 적으니깐요.
...... 다시 떠오르는 모 앨범의 악몽이 OTL.

곡은 이틀 정도 걸어둡니다.

[/SECR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