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죠 아오이상의 작품 '마법 학자는 은둔형 외톨이! 완벽 왕자가 나를 쫒아왔습니다' ....의 1권을 읽었다.

 

북워커의 요미호다이로 읽은 작품. 

찾아보니 2권 이상은 없는데 2권이 대충 완결의 느낌이 나는듯 하다?

 

뭐, 무난하고 편하고 술술 잘 읽히면서도 풋풋한 이야기였음.

오랜만에 16세, 17세의 소년소녀들의 알콩달콩한 썸도 실컷 보았고. ㅋㅋㅋㅋ

 

여주인 미샤는 16세의 나이에 마법진 없이 마법을 쓸 수 있을 정도로 빼어난 재능의 천재.

대대적으로 왕족만 사용이 가능했던 마법을 자신이 발명한 대체품으로서 일반 서민들에게도 마법을 쓸 수 있도록 해주고, 그 외에도 여러가지 많은 발명품으로 백성들 사이에서도 이름이 드높은 천재 소녀지만.. 문제는 극단의 히키코모리 인 것.

 

그런 그녀 앞에 나타난게 왕국의 둘째 왕자이자 미샤가 속한 마법원의 총 이사로 새로 부임한 레오날드.. 레오.

 

그는 어린 시절, 마법을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 서민 출신의 어머니를 지닌 왕자로서 삐뚤어지려던 때에, 그녀 덕분에 목숨을 구원 받은적이 있었고. 그 이후로 미샤의 대 팬으로서 계속 그녀를 동경해 왔었다고.

그야말로 첫 만남에서 부터 태양같은 밝음과 추진력으로 히키코모리인 미샤를 들었다 놧다 하는데..그렇다고 꼴보기 싫은 와가마마 왕자는 결코 아니고,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지만 바르고 직구인 왕자였다. ㅇㅇ.

 

이런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밀당? 썸?이 주..이긴 하지만, 동생인 레오를 눈엣 가시로 여기는 1왕자 유리우스의 계략에 휘말리기도 하고 나름의 사건도 있는 편.

그러나 뭐.. 쉽게 해결되었음.

사실 이 한 권으로 끝나도 큰 문제는 없었겠지만 2권이 나왔으니 2권을 읽어야제. ㅇㅇ.

조금은 히키코모리 생활에서 벗어났을 미샤랑, 더 적극적이 되었을 레오를 보러 가야겠다......는 바로 갈지 어떨지는 좀 더 고민해보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