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받은지 한참~ 되었는데, 이제서야...
이젠 세삼스러울 것도 없다죠^^;.

요 밑으로 나갑니다~. 이번엔 노말이 좀 많네요.



'優しくしないで, 誓いのキスは恋咲く庭で, 巧みな狙撃手, 欲望と純潔のオマージュ, 麻酔科医は夢で乱される'
'銀薔楼の徒花, わるい男, 永遠に咲く花のように, 未熟な誘惑'

이쪽은 홈오만~.

상냥하게... 얼마전에 다 읽고 감상도 써놨습니다. 카토우 에레나상 작품인데, 지금까지의 작풍과 좀 많이 다른 작풍의 소설이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나름 모에 포인트도 있고 해서 꽤 즐겁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맹세의 키스... 어.. 아마 표지보고 질렀을 겁니다. 저는 사사키 쿠미코상 삽화에 좀 발리는 지라;. 안을 흝어보니 나름 달달 계열의 알콩달콩 러브 코메디..인듯?. ... 아닐지도;?
교모한 저격수. 나라상 삽화를 보고 지르기~. 몰랐는데; 흝어보니 단편집이네요. 근데 죄다 에ㄹ씬 투성이다;!
욕망과 순결... 역시 카토우상의 작품. 이거 나온지 꽤 됬는데 이제서야 받았습니다. 말하기도 지치지만. 이놈의 네픽! OTL.
마취과의.. 제목에서 부터 소재와 내용이 훤히 보이는 듯한 작품. 모 작품의 스핀오프 라는데 다른 커플이니까 상관 없겠지~ 하는 마음에 이것만 질러봤어요.
은장루의... 쓰리피 시츄를 팍팍 뿜겨놓고, 흝어보니까 포..포피?!!! <- 이랬음. 자세히 안봐서 모르겠지만; 이거 상당히 커플이 요상하게 얽히는거 같네요-_-; 배신이야.... 배신........(야).
나쁜남자. 간결하고 심플하고도 '싹아지 없는 세메 때문에 오지게 맘 고생할 우케'시츄가 팍팍 보이는 제목이지 않겠습니까!. 실제로도 그렇다는군요. 쿨럭;. 꽤 인기가 많은 작품이여서 조만간 읽을 예정이 가득~ 합니다. 예정만..예정만.....
영원히 필... 대서방 서점에서 새로 만든 '타나토스' 문고 작품 중 하나. 타나토스라는 거창한 이름과 걸맞게; 에ㄹ하고도 순수한 작풍을 내세우고 있다는데, 저 두가지 단어가 조합이 되긴 하나요?-_-;. 어쨌든 소재를 보고 질렀습니다. 우케가 인형..이라는거 같은데; 어떻게 결말이 나려나요~.
미숙한 유혹. 와타루미상 신작. 삽화가 분 때문에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저도 이름만 듣던 슈우린 학원 머시기<- 에서 뵌 삽화가 분이신데.. 에ㄹ 한건 못 그리신다더니 순 그짓말. 삽화의 강렬함에 깜짝(?) 놀랬습니다. 거기다 이건 디어플러스인데?!!!. 그런고로 조만간 읽으려구요!



'白衣と意外性の研究, 死神様と紅き契約 死んだ私と死にたい彼, 華の皇宮物語 帝の花嫁'
'鳥籠の王女と教育係 姫将軍の求婚者, 花姫恋芝居~恋と正義が姫の道~, 横柄巫女と宰相陛下 王宮は秘密だらけ!'

노말쪽 이예요~.

백의와 의외성.. 이번달 티아라 문고 신작 3개중 하나. 제대로 에ㄹ쪽에 중점을 맞춘 이야기라는군요. 웹 연재라던가 뭐라던가; 자세한건 읽어봐야 알 것 같습니다. 일단 여러개의 이야기가 몇 개씩 들어있는 느낌이던데, 그렇게까지 에ㄹ한지는.. 아직까진 모르겠네요.^^; 조만간 읽을 예정!.
사신님과 붉은... 티아라 문고 두번째. 사신 어쩌고하길래; 제목이 떴을 때는 사신과?! 하고 놀랬었는데.. 걍 조역. 그것도 '도움주는' 조역. 주인공은 저 남자애인 듯 하네요. 대강 보기에는 이것도 꽤 에ㄹ 하던데...
꽃의 황궁. 시리즈 2권째. 티아라 문고 첫 시리즈화 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하긴; 1권 읽었을 때 황태자 캐릭터가 꽤 신경쓰이더니만, 이번엔 당당하게 주역을 꿰차고 등장했군요. 주인공인 여자애도 본편에서 이름이 언급되는 정도로 본 적은 있는데 설마 주인공이 될 줄은 몰라서 의외였습니다. 어쨌든, 이건 진짜 빠른 시일안에 읽을 예정이예요~.
새장의 왕녀. 시리즈 4권째. 계속계속 나옵니다. 꾸준히도;. 표지를 보면 저 마법사가 항상 나오는데 아직까지 3각관계 비슷한 시츄라는게 이상하네요;. 어떻게 될려구..-_-;
화희련연극. 연연극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우츠다 세이상의 신작입니다. 전 시리즈인 '주화요란' 시리즈와 연관이 있는지 없는진 모르겠는데; 일단 삽화가 분도 같고 같은 동양풍이기도 하고.. 연관이 될지도?. 삽화가 분은, 요즘 관심있는 이달 발매예정 게임 '블러디 콜'의 작화를 맡아주신 분이여서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이 작품도 안에 실린 삽화를 보며, 저 게임의 두 주인공 중 쌍둥이 동생이랑 똑같이 생겼어!...이럼서 좋아하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빠른 시일안에!.
거만 무녀. 시리즈 3권째. 으흐흐흐 ㅠㅠㅠ 저 이거 너무 좋아요. 완전 좋아요. 요즘 읽는 노말 문고 시리즈중 최고로 좋을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감상은 오늘 내일안에 올라갑니다~. 써놓긴 한참 전에 써놨는데;;.



'そして花嫁は恋を知る 黄土の大地を潤す姫, 政宗様のお気に召すまま 花嫁御寮は求婚中, アネットと秘密の指輪 お嬢様とはじまりの涙'
'天空聖龍 7―イノセント・ドラゴン, 伯爵と妖精 白い翼を継ぐ絆, 封印の女王 永遠の翼は約束の空へ, 封印の女王 永遠の翼は約束の空へ'

여기도 노말~.

그리고 신부는.. 시리즈 6번째. 얼마전에 애기했던 심의크리 때문에 꽤 늦게 받게 되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그런가, 예약 할 때에는 오면 바로 읽어야지~ 싶었는데 막상 받고 보니까 좀 시들해졌;;. 어쨌든 조만간 읽..을지도?.
마사무네님의 마음.. 제목에서 부터 모 특정 캐릭터를 대놓고 내세우는 이야기네요^^;. 이 작가분의 전 시리즈는 그닥 끌리지 않아서 안 읽어본고로 , 접한건 이게 처음이네요. 일단 1권 완결인 듯 한데 시리즈화 될 확률도 높긴 하겠어요. 뭐니뭐니해도 실존 인물을 내세운 만큼, 조금이라도 얽히려면야. 저는 다테 마사무네만 실존인물 인줄 알았더니; 상대방인 주인공 여자에도 메고 히메던데요.(실제 정부인). 일본 역사쪽은 감감한지라 이런 기회로 접하게 된것도 신기하고 ㅎㅎ.
아넷트와 비밀.. 시리즈 5권. ..4권이든가;?. 암튼, 이제와서 이제서야 겨우! 여주의 사랑이 보답받는가 봅니다. 상대방인 리처드가 좀 대단~히 둔감하달까;. 그동안 여주가 쫒아다니는 시츄를 싫어했던 저인지라 모아놓고 안 읽었었는데, 역전될 기미가 보인다면 읽고싶어지는걸요~. 
천공성룡. 7권. 1년에 1권, 2권 텀으로 나와주는군요. 6권이 1월 초에 나왔고 이번 7권이 이달 초에 나왔으니 10개월 텀.. OTL. 언제 완결이 나올까..하아-_-
백작요정. 시리즈 21권째. 빨리 읽어보려고 했는데; 대강 흝어만 봐도 속 터질거 같은 시츄가 보여서.. 아니; 이번엔 딱히 에드가가 잘 못한건 아니긴 하지만. 이해는 하는데, 니가 그럼 안돼 임마! 하고 목 잡고 짤짤 흔들어주고 싶달까....
봉인의 여왕. 시리즈 3권이자 완결. .. 뭐 조기 완결에 대해 짐작하고 있었기 때문에-_-. 빈즈니깐요. 예.-_-. 조만간 읽을 겁니다. ..아까 부터 이 말만 몇 번이고;.


이 사진들을 찍은 이 후에 또 좀 받았는데, 오늘 네픽에서 입고된 책을 다 받아서 몰아서 찍지요. 
솔직히; 이 지름 관련 포스트 모아두면 모아둘 수록 쓰기가 귀찮아져서;;; 자꾸 미뤄지는 것도 있고. 앞으론 찍고 싶을 때만 찍을까 싶기도 하고-_-;.


요 밑으로, 다음달 발매될 티아라 문고 작품들의 이미지를 스캔해서 올려봅니다.
두달 전 부터 발매되는 티아라 문고 작품을 사면, 다음 달 발매될 작품의 예고 이미지 찌라시를 넣어주더라구요. 덕분에, 뭐가 발매 되는지 알 수 있어서 좋다능>_<.
까딱 잘못 하면(<-) 어쩌다 발매되는 '백합물' 이 걸릴 때도 있어서, 이렇게 미리 표지를 볼 수 있다는 게 무척 마음에 들어요!.


'지름신을 영접한 산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합) 문고+코믹스  (0) 2009.12.05
(통합) 문고  (2) 2009.11.26
(통합) 문고+코믹스  (5) 2009.11.09
(통합) 문고  (3) 2009.10.28
(통합) 문고  (2) 2009.10.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