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혹황제의 최애신부 - 퓨어하고 녹아드는 신혼 생활'을 읽었다.

 

...정확히는 7월 31일에.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나 이거 감상 써야지 하고 맘 먹었다가 ㅋㅋㅋ 1일부터 휴가 들어가면서 딴거 하다가 까먹었었나봄.

바로 밑의 책 감상 다 적고 블로그 보는데 왜 이 책 감상이 없는가 했다. ㅋㅋㅋ 기억력.. (이마짚)

 

문제는 읽은지 한참 지나서 잘 기억이 안난다는거...;;

 

얼추 왕국의 공주인 여주가, 백성들을 괴롭히던 의붓형을 상대로 쿠데타를 일으켜 새 황제가 된 남주에게 정략 결혼으로 시집가서 잘먹고 잘 사는 이야기?

 

줄이자면 단순하지만, 생각보다도 내용이 충실하고 재밌어서 하루만에 다 읽었었던 건 기억남. 다만 세세한 내용이 기억이 안 날 뿐.

 

말만 냉혹 황제이지, 사실은 여자를 접할 기회가 1도 없어서 여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사랑도 해본적 없는 서투른 남주가 초반에 실수를 좀 했었다는 거. ㅋㅋㅋㅋ

여주 입장에서는 시집 오자마자 냉대(? 하는 남주를 보고 뭐 이런?!!? 으로 분개하게 되지만, 주변 사람들의 도움 및, 남주.. 아 이름 기억났다. 볼프의 노력으로 조금씩 가까워지게 되고. 서로 마음을 열게 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 였음.

 

여주가 머리 꽃밭의 공주가 아니라, 왕족으로서의 긍지도 의무도 확실히 알고 있고 지반이 약한 새 황제를 뒤에서 단단히 받쳐주고 내조할 줄 아는 황후여서 더 맘에 들었다.

 

후반부, 볼프에게 반발하는 귀족에 의해 여주가 납치 당하는 소동도 일어나지만, 무사히 잘 해결되고 해피 엔딩.

무난하지만 술술 읽히는 재밌는 작품 이였음. 

그래서 바로 적어야지!!! 했었었는데 진짜 어이없네 나.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