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7 / 2019.04.10

★★★

 

 

시치후쿠 사유리상의 작품 '이유있는 신혼 이지만 격렬히 달콤합니다' 를 읽었다.

 

음..... 앞에 읽었던게 남주의 태도에 좀 불만이 있었던지라 이번엔 엄청나게 달달한거! 를 외치면서 잡았는데... 항상 그렇듯 기대치가 높으면 언제나 실망하는 법 ^^;;

마아 나쁘진 않았는데 나쁘지만 않았지, 결코 좋지도 않았던 이야기였다.

 

그냥, 너무 '자극'이 없었어...

내가 너무 길들어졌나.. 아니 굳이 소냐 뿐만 아니더라도 보통 티엘 남주에게는 1,2가지 쿠세 정도는 있는 편인데 이번의 남주인 '알'에게는 그런거 1도 없어서.

하다못해 남주 시점이 조금이라도 있었다면 좋았을 건데, 내내 여주 시점인 '벨'만 나온 터라 부족함이 더하더라.

 

설정 자체는 집안 끼리 오랜 은원을 가진 '로미 쥴리' 시츄가 될 뻔 했지만, 이미 이야기 시작 시점부터 서로 좋아죽고 못사는 커플 이였고 (물론 주변엔 비밀).

벨의 아버지인 공작이 사업 실패로 위기에 처했을 때 젊은 나이에 공작위에 오른 남주 알이 전폭적인 원조를 해주는 대신 벨과의 결혼을 요구.

고압적인 아버지나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벨의 어머니는 그저 벨이 원수의 집안에 시집가서 불쌍하고 안타깝다고 생각하지만 (아버지는 다르지만), 실제로 벨은 이미 이야기 시작 때 부터 자신의 '꿈'이 이루어 졌다면서 엄청나게 행복해 하는 것임. ㅇㅇ.

 

그렇게 이야기의 후반부까지 그런 두 사람이 결혼하고 첫날밤..... 씬이 어마무시하게 길었고 ㅋㅋㅋㅋㅋㅋ

그 후에도 짤막하게 달달한 신혼 생활을 즐기다가 후반부, 벨의 아버지에 의해 강제적으로 헤어질 뻔 한 사건을 무사히 해결 후에 해피 엔딩으로 끝난다.

벨의 부모가 자식을 자식으로 안보고 도구 정도로 보는 터라서 별로였는데 마지막엔 벨이 용기를 내서 부모와 결별해서 잘 됬고. 유일하게 걱정거리 였던 남동생 윌리엄 또한, 4년 후 어린 나이에 공작위에 올라서 알, 벨과 같이 지내니까 만사 해결.

 

알의 시점은 하나도 없는데다가, 처음부터 신사적이고 상냥하고 따뜻하고 잘생긴 데다가 심지어 키스도 그 이상의 것도 벨이 '처음'인 완벽남 이여서 ㅋㅋㅋㅋ 어.. 음....

18세 라는 동갑내기 어린 ? 설정도 그렇고 좀 모에하기 부족 했었었다.

그런 두 사람의 첫날밤이 생각보다 부끄럽고 적나라 했던건 좀 기억에 남을 듯. 서로 서로가 처음이다 보니 무슨 탐험? 하듯... 아, 일웹에서 봤던 것 처럼 '소꿉 놀이의 연장선'의 기분으로 마음과 몸을 겹치는 느낌이여서.

그건 나쁘지 않았음.

 

아주 가볍게 머리 식히면서 읽기에는 딱 제격인 이야기 였는 듯.

그리고 삽화의 알은 원래 나이보다 10살은 더 들어 보이더라.. 18세의, 자주 얼굴이 붉어지는 귀여운(? 청년 느낌과는 거리가 있었음. ㅋㅋㅋ 키타자와상 삽화는 스키다케도. 메인 커플이 동갑이 아니라 10살은 차이나 보이는 기분이라서 흠...

 

다음엔 뭘 읽을까.

 

 

2019.04.10 ~ 2019.04.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