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반하는 약을 의뢰 받은 마녀 입니다 1권을 읽었다.

인기가 상당한 작품이여서 큰 기대를 안고 구입 했었는데 내가 읽기 전에 이미 언리미티드에 등록... 후딱 안읽은 나년이 잘못이지 ^ㅍ^.

 

말그대로 좋아하는 기사 '하리쥬' 에게 '반하는 약'을 의뢰 받은 마녀 로제의 이야기.

기본적으로 로제 시점이지만 하리쥬의 시점도 가끔씩 나와서 배는 더 재밌었다. 인기작은 확실히 느낌이 다르더라.

 

호수의 '선한' 마녀인 로제.

그녀는 4년 전, 같은 마녀 였던 외할머니의 죽음 후 홀로 마을에 나갔다가, 사람들이 마녀에게 가지고 있던 '나쁜 인식'에 대해 듣고 충격을 먹었고. 그런 때에 그녀를.. 아니 '마녀'를 감싸준 하리쥬의 말을 듣고 그를 짝사랑 하기 시작 했음.

물론 하리쥬는 로제의 존재 자체도 몰랐던 상태.

그러다 4년이 지나 '마녀'에게 의뢰를 하러 온 하리쥬의 부탁은 바로 '반하는 약'을 구해 달라는 것.

로제는 짝사랑하는 그가 다른 여자에게 쓸 지도 모른다는 그 약을 부탁 받은 것도 슬펐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그를 자주 보기 위해서 자꾸 시간을 끌게 되고.

그렇게 로제의 오두막에 들리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면서 하리쥬는 로브를 깊게 눌러쓴 그녀가 자신의 생각 이상으로 젊고 예쁜 아가씨에, 혼자 냅두면 밥도 거의 먹지 않는 히키코모리임을 알게 되고 그녀를 먹을것으로 길들이기 시작한다(?. ㅋㅋㅋㅋㅋ

 

여튼 그렇게 서로를 알게 되고.. 아니 정확히는 하리쥬가 로제에게 관심을 기울이게 되면서 이야기가 꾸준히 이어짐.

어디 큰 사건이 있다거나 그런 이야기가 아니지만, 두 사람이 조금씩 가까워지는 모습이 따뜻하고 귀엽게 볼 수 있는 이야기 였다.

 

중간, 하리쥬가 반하는 약을 부탁하게 만든 원인 이였던, 그의 주군인 '왕녀'의 사연은 좀 안타까웠었는데... 나중에 끝날 때 보니 상대가 40살 연상이라고 해도 오히려 왕녀가 그를 좋아하게 되어서 해피하게 마무리 된 게 정말 다행이였다.

그 에피가 너무 마음 아파서 어떻게 안될려나? 싶었는데 불행중 다행. ㅇㅇ. 

 

하리쥬와 로제도, 원래부터 하리쥬를 좋아하던 로제는 그 와의 신분 차이, 종족(?) 차이 등으로 맺어질 생각 조차 없어서 계속 뒤로 물러서려고 하지만, 마음을 깨닫는게 늦었을 지언정 그 이후로는 신분? 종족? 법? 국가? 뭣이 문젠대< 마인드로 오세오세 모드여서 무사히 해피 엔딩.

 

아직까지도 소심하고 겁이 많아서 자신감을 보이지 못하는 로제 이지만, 하리쥬가 저렇게 저돌적인 이상... 다음 권에서 잘 마무리 짓겠지. 얼추 보니 결혼식까지는 가는 모양이니까 ㅋㅋㅋㅋ

 

읽는건 음.... 빠른 시일 안에. ^^.

 

 

2020.11.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