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フルハウスキス(풀하우스 키스)
작가: 佑羽 栞 (유와시오리)
출판사: 하나토유메 코믹스

-줄거리-
씩씩하고 발랄한 고1여고생 '스즈하라 무기' 어느날 하루아침사이에 부모님을 사고로 잃고, 혼자 남겨진 그녀는 하나뿐인 혈육, 몇년전에 사라진 '언니' 를 찾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그 언니를 찾을 단서가 있는 학교 '쇼케이' 학원에 들어가려고 하는 그녀. 하지만 그곳은 그야말로 '초 부자의 자제들' 만이 들어갈수있는 명문학교로, 연고없고 갑부도 아닌 그녀로선 방법이 없지요. 그러던차에 쇼케이학교의 학생회장이고,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 '미도 그룹' 의 차기회장님이자 사장님(..)a '미도 카즈야' 눈에 띄게되고, 그와 계약을 맺게 됩니다. 계약조건은 무기를 쇼케이학교의 '미술교사' 로 넣어주는대신, 무기는 카즈야 집의 전속(..); 가정부가 되는것!!! 언니를 찾기 위해서 그 조건을 수락한 무기지만..알고보니 그집에는 미도 카즈야 이외의 다른 3명의 남자애들도 살고있었던 것입니다!!
낮에는 미술교사, 밤에는 가정부.
이 집과 학교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사건들과, 그 라프린스(라고 칭해지는;) 4명의 남자애 들 사이에 돈독한(;) 관계를 맺어가며, 언니를 찾을수있는 단서를 발견해가는 무기쨩!!! 그야말로 알콩달콩 가정부 로맨스 입니다>ㅁ<!

평점: ★★★★★


평소에도 말이 안되지만 오늘은 더욱더 말이 안되는 줄거리 소개군요 orz...
알분들은 다 아시리라고 믿는^^; 풀하우스 키스 소개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책 이기도 하고..^^; 아직도 심심하면 즐겨 잡아보는 만화입니다.



동명의 여성향 게임이 원작인 코믹스지만,
제가 생각하기로는 '코르다' 와 더불어서 게임의 코믹스화 로서는 성공적인 작품인거 같습니다.
게임의 틀... 줄거리나, 전체적인 전개를 충실히 따라가면서도, 게임이 아닌 '코믹스' 로서 보여줄수있는 여러가지 에피소드 들이 아주 재미있게 그려지고 있어요.
또, 게임에서 보다 더욱더 캐릭터들이 생생하게 움직여지는 그 느낌을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솔직히 제가 지금까지 이렇게 버닝하고있는 우리 라프린스 왕자님들도(^^) 만약 게임에서만 접하게 되었다면, 지금 이렇게까지 좋아하진 않았을 거라고 장담할 수 있을 정도예요.^^


작가분은 '유와 시오리 상'. 게임에서의 작화도 이분이 맡으셨습니다.
게임에서는 유명한(;) 뾰족턱으로 말도 많았는데^^; 만화에서는 그런점을 전혀 느낄수 없을정도로 섬세하고 예쁜 그림체 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그런 게임에서의 작화도, 저는 하다보니까 다 애정으로 필터가 씌여저서^^; 전혀 문제될게 없던걸요 후후후-ㅁ- (다음달 말에 발매되는 풀하우스 키스 2 에서는 뾰족턱이 대폭 수정(;;;) 되어서 나온다고 해서..시원섭섭한 기분이 들더군요^^;)


게임에서는 나자신이 '무기쨩' 이 되지만..
코믹스에서의 무기쨩은 그야말로 '활발하고 귀엽고, 솔직하고도 눈물많은 여자아이'.
보통은 저런 성격^^; 그다지 몰입 못하는 저이지만, 역시나 게임원작 코믹스의 장점이랄까...ㅎㅎ 잘 대입이 되서 좀더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미도 카즈야 주인님;ㅁ;!!!!
게임을 해보지 않으신 분 들도 이 만화를 보게 되신다면 반드시 주인님께 빠질꺼라고 장담할수 있어요!
18살 고3임에도, 거대 그룹의 사장님.
말투는 거만 하지만 사실은 대하는 방법이 서투른 것 뿐인 상냥한 남자아이.
처음에는 그저 솔직하고 용기있는 무기의 모습에 끌려서, 그녀를 가정부로 선택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혼자서 열심히 해내고, 가끔은 지쳐서 울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지지않는 '스즈하라 무기' 라는 여자아이를 마음에 담게 됩니다.
게다가, 덤으로 자신은 아는지 모르겠지만^^; 꽤나 정신이 바르고 곧은 주인님 이십니다>ㅁ<
게임이나 만화에서 그가 하는 말을 보면 언제나 무기와 함께 더불어서 불끈! 하고마는 저이지만.. 결국 가보면, 그의 말에 숨겨진 진심 이라든가... 그가 애기하고자 하는 마음을 보게 되면 순순히 그에게 백기를 들게 되고 말아요;ㅁ;..
주인님의 마력인것인가...orz....

주인님 의외에 공략 가능한(이봐;) 다른 라프린스 들...


마츠카와 이오리는 전통적인 '가부키' 집안에서 여장을 하고 가부키를 하던 배우였지만, 모종의 일로 인해서 유학을 간후, 다시 고등학교에 편입해서 다니는... 정확히는 이미 '어른' 인 남자아이 입니다. 나이가 많은 덕인지, 침착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뽐내지요^^;
다만; 알사람은 다아는 바람둥이 기질이 문제 orz... 그야말로 오는여자 안막고 가는여자 안잡는 타입입니다(;) ...뭐 만화책 에서는 무기에게 굉장히 상냥하고 착하게 대해주지만...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오리에게 이를 가는 분들이 계실지도...;
사실 저도 이오리는 별로라서요..쿨럭-_-;


그리고 하네쿠라 아사키.
역시 유명한 은행의 후계자 이지만, 그런 억압이 싫어서 집을 뛰쳐나와, 카즈야 집에서 머무르는 반항아 소년!! 보통 사람을 대하는것이 퉁명스러우며, 건방진 태도입니다.^^;
거기다가, 연예라곤 눈꼽 만큼도 모르며 여자애 들을 죄다 '귀찮고 시끄러운 존재' 정도로 여기는 바보 ^^;남자아이지만 그 역시 무기의 순진하고 발랄한 매력(마력-_-) 에 서서히 빠져드는게 눈에 보입니다. 3권 에서부터 거의 본격적으로 삼각관계에 몸을 던지는 모습이 나왔거든요+_+

게다가 제가 아사키를 좋아할수 밖에 없는 이유.
.....'하네쿠라 아사키 = 사쿠라이 다카히로'   .........예...그런겁니다..후훗 (먼산)

마지막으로 이치미야 세이.
가족 모두가 예술가 집안으로, 부모님이 바이올리니스트, 피아니스트. 그리고 자기 자신도 천재 피아니스트 소년 입니다.
뭔가 알수없는 정신세계를 가지고있는 (;) 소악마 성격의 소년;ㅁ;.
굉장히 짓궃고, 어떻게 보면 저 라프린스들 중에서 가장 속을 알 수 없는 캐릭터 이기도 합니다.
근본적으로 무기에게는 놀리기&상냥하게 대해주기 스킬을 공수하고 있는데....... 글쎄 모르겠습니다; 3권까지 세이 전용(;) 에피소드는 딱 하나뿐이여서..흠흠;



뭐... 전체적으로 이 풀키스는 '카즈야와 무기, 아사키' 의 삼각 관계 구도로 흘러가는거 같아서^^; 남은 라프린스들은 그저 보는 입장인 거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두사람이여서^^; 저로선 불만이 없습니다.



이 작품은 하나토유메 에서 거의 비 정기적으로 연재 되는듯한데.. 그래서 한권당 텀이 긴 편입니다. 특히 이작품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견디기 힘든 시련이지요ㅠ_ㅠ...
하지만 그런것도 다 감수하고 기다릴수 있을만큼 이만화는 재미있습니다.
게임을 해보시지 않거나 여건이 안되서 못해보신 분들... 그런분들 역시 이만화를 보셔도 재밌게 보실수 있을겁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게임의 기본 설정은 충실하게 따르되, 정말로 아기자기하고 재미있고 가끔은 박진감도 넘치는(웃음) 에피소드들이 가득가득 차있거든요.


라프린스의 진하고 향기나는 매력에 빠져보실 분들.주저말고 구해 보시길 바랍니다>ㅁ</
(<- ....라프린스 컨셉이 '장미' 라서요..으하하하하하하하;ㅁ;)


PS..............잘나가다가 왜 만화책 홍보가 됬지요;? 쿨럭-_-;;; 스크롤을 올려서 쳐다보니 순 만화+게임 칭찬인듯한 기분이...;ㅁ;.... 죄송합니다-_ㅠ 저의 글 적는 솜씨가 문제있는 거겠지요...하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