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내내내내내내내 달렸습니다.
저 빼고 식구들이 친척집에 갈때도, 저 혼자만 집에 남아서 정말 밤 새면서 매달렸습니다...

그 결과!!!.
캐릭터로는 5명 끝냈으며, 그중 두 캐릭터는 2번이나 재 플레이를 해서 이벤트를 대강 채웠어요>_<!!!... 후후.
CG 갤러리는 총 53% 완료 상태 입니다.

간략하게 정리(?) 해 보면.

블러드 듀프레
1. 연예 엔딩 성공
2. 개인 이벤트 100% 완료.
3. 서브 이벤트 '목욕 1,2,3, 피크닉 1,2, 고란드, 유리우스 질투 이벤트 1,2(3은 못봄;), 흰 토끼 질투 무도회 A' 등등 봄.
4. 장미원 이벤트 1-7까지 봄 (엔딩 못봄 ㅠ_ㅠ)
5. 총 2번 플레이까지 채운 것.

에이스
1. 연예 엔딩 성공
2. 개인 이벤트 100% 완료.
3. 서브 이벤트 '여왕 이벤트 1,2,3,4, 흰토끼&여왕 이벤트 1,2, 쌍둥이 이벤트' 등을 봄.
4. 유리우스 루트에서 에이스 동시 공략으로, 나오는 이벤트와, 3P 엔딩 봄.
5. 총 2번 플레이까지 채운 것.

유리우스 몬레
1. 연예 엔딩 성공
2. 개인 이벤트 92% 완료.
3. 에이스와 동시 공략으로, 무도회 이벤트 'A' 보고, 3P(쿨럭;) 엔딩'B'  달성.
4. 서브 이벤트 '고란드 이벤트 1,2,3,' 등을 봄.
5. 1번 플레이

보리스.
1. 연예 엔딩 성공
2. 개인 이벤트 100% 완료.
3. 서브 이벤트 '쌍둥이 1,2,3,4,5, 유리우스 1,2, 고란드 1,2' 까지 봄.
4. 총 2번 플레이. (2번 째로 흰토끼 무도회 질투 이벤트 노림(;;))

나이트 메어.
1. 연예 엔딩 성공.
2. 개인 이벤트 100% 완료.
3. 뒷 걸음 치다가 봄.(노리던 것은 블러드 장미원 엔딩 ㅠ_ㅠ)

이정도 입니다.
몇일 간 정말 죽어라 매달렸더니 저런 결과가..(웃음).
길기는 정말 긴 게임인데, 하다보니 끝도 없이 잡게되요. 2번 플레이때는 책을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하면서, 넘기고 있다는..(쿨럭;)

다 좋은데 나이트 메어 엔딩은 정말 뒤통수 지대로 였습니다...
나이트메어 엔딩을 본 분을, 아직 제 주위에선 한 분도 안계신거 같은데...; 저거 별거(?) 아닙니다.
제 경우; 공략 하고 있는 캐릭터'블러드' 의 하트 3개정도 채운 상태에서 불러내서, 괜히(ㅠ_ㅠ) 장미원 엔딩 본답시고, 하트의 성에 들락 날락 거리면서 여왕 이벤트를 채우면, 당연한 결과로 블러드 이벤트는 무도회 전에 20개 다 못 채웁니다.
그리고 무도회가 시작되면... 앨리스는 그냥 마피아 일원들과 춤을 추다가... 갑자기 화면이 전환되어서 나이트 메어가 두둥~ 하고 나타나요. 그리고 춤을 신청합니다. 거절이고 뭐고 자동으로 춤을 추는 앨리스 씨(..).
여기 까지만 해도 그냥 CG 채웠다고 싱글 거리며 좋아했었는데... 그 뒤에는 키스(!) 이벤트가 나오 더니만... 결국 엔딩에서 앨리스는 '나이트 메어' 를 위해서 이 세계에 남기로 결정 한다는 엔딩이=_+...
아니.. 블러드 좋다고 장미원 에서 비발디한테 고백 했잖여!!!!!!!!!! (버럭;ㅁ;!!!!)
블러드 때문에 남는게 아니고!?.... OTL.
정말 순조롭게 장미원 이벤트 7가지 다 보고 하트 수도 채웠기에 당연히 장미원 엔딩 B로 가게 될줄 알았었어요...
예~ 전에 나이트 메어 처음 나타 났을 때 부터, 호감도를 높일만한 대답들(불안해 보여서 냅둘 수 없다거나, 때리지 않고, 안대를 잡아 당기지 않고, 아무말도 하지 않는다 <- 등등의 대답들)을 택한다면... 무도회에서 나이트 메어를 보게 되고, 멋지게 엔딩으로 가게 되는 거였나봐요... 아놔 OTL.

나름대로, 나이트 메어를 노리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경험담(ㅠ_ㅠ) 을 써보았습니다.
그래도 엔딩이 웃겨서 좀 봐줄만(?) 했어요. 나이트 메어도 나이트 메어지만, 그를 '병원' 에 대려가기 위해서 앨리스가 내건 협박이 너무...(먼산).

'병원에 가자!' '싫어!!' '가자니까!!!' '아 글쎄 싫어!!!!!' '병원에 안가면 이런거 저런거(<-) 못하는데?!' '너....////0//// (<- 당황하는 나이트 메어)' ... 뭐 이런 식?^^;

무척 귀여운(?) 커플이였어요..^^.

아무튼 총 5명의 엔딩을 본 지금.. 최고 순위는 '블러드,에이스' 이 두 사람입니다.
비교 하기가 힘들 만큼 좋아요 ㅠ_ㅠ. 블러드야 뭐.. 나쁜 남자는 내 취향인거고(;)
에이스 에이스 에이스 에이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무서운 이 분;ㅁ;

여왕의 말이 맞습니다. 겉으로 드러내는 피터 같은 애를 보고 복흑이라고 부르는게 아니죠. 에이스 처럼 최강인게.............(이하 생략)
에이스 루트를 탈때도, 에이스의 검음에 부들부들 떨었는데, 유리우스 루트에서 에이스는 정말이지............
에이스를 좋아하신다면, 반드시 유리우스와 에이스 동시 공략을 노려서, 무도회 이벤트를 꼭 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꿈에 그리던 3P!!! (<- 틀려!;)

일단 이정도 까지 하고.. 자세한건(?) 조만간 포스트로 써볼.. 예정이긴.. 하죠?(웃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