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입니다.

키쇼상 노래 듣다가->실루엣이 나오길래, 얼른 라이브 보고싶다~ 하고 생각하다가 -> 예약은 했는데 혹시라도 '실루엣' 이 DVD 수록곡 중에 빠질까봐 걱정되어서-> 네오로망 홈피에 DVD 정보 올라왔을까봐 가봤더니 -> 4/27일자 정보란에서 발견!!!

라는 위의 과정을 거쳐서(<- 왜 적냐!) 확인 했었어요.

^^; 저번에 오텀 라이브 DVD 받으면서, 라이브 4계절을 맞추려면 2007년은 스프링(<-) 이 되어야 하는거 아니냐는 우스갯 소리를 했는데^^; 결국은 틀렸군요.
그래도 섬머면 뭐...! 7월달이니 빠르면 10월이나 11월이면 DVD가 나올테니깐요+_+

공식 홈피는 http://www.gamecity.ne.jp/media/event/2007/summer/ 입니다.

날짜는 7월 7일(토요일), 7월 8일(일요일) 이렇게 2틀이고,
출연진은

안젤리크 : 이와타 미츠오, 코야마 리키야, 마도노 미츠아키
하루카~ : 세키 토모카즈, 이노우에 카즈히코, 호시 소이치로
코르다: 타니야마 키쇼, 이토 켄타로, 키시오 다이스케, 미야노 마모루
네오 안젤리크 : 오노 다이스케, 야마구치 캇페이



마치기 직전에 아슈님의 댓글을 확인하고 수정했습니다^^;; 아니 재밌어서 꽤 좋아하는 분인데 성만 기억하고 계셨던 분이여서 이런 실수를!!!..(쿨럭;ㅁ;)

변경의 가능성이 있다지만, 일단 확정 출연진 이네요.
제가 기대해 마지 않는 분들은 저렇게 눈에 띄는 표시가..(웃음)
키쇼상이 나와서 좋고, 이노파파의 라이브도 오랜만(..이 아니긴하지만 느낌상;!)에 보고... 무려 마모군!!! 코르다 2에 나왔을 때부터 부지런히 네오로망에 출연할꺼라고 기대했는데, 과연!! 나와주는군요..아아 사랑스러운 놈>_< (<- 야;!)

여러모로 기대되는 출연진입니다^^. 저는 그저 부지런히(?) 이벤트 후기나 돌아보고 DVD 발매를 기다려야 겠지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