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신을 영접한 산물

(통합) 코믹스+문고+게임

sie84 2007. 9. 30. 09:07
추석이 끼어서 그런가;; 소포들이 연달아 도착하네요; 다음주만 해도..(먼산)
아무튼 밑으로 나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서 부터 'よろしく.マスタ- 2 , 樂園のトリル 2 , ビュ-ティ- ハニ- 1, テニスの王子樣 39, 死神姬の再婚, 神破の姬御子 , 戀語り 白の火焰, 蝶の大陸 黃金のエミ-リア' 까지 입니다.
윗 줄은 코믹스, 밑의 줄은 문고 예요^^.

부탁해 주인님 2. 이야..진짜 얼마만에 나온건지..^^;; 정말 문자 그대로 '잊고 있으니 나온다' 수준이군요 이건. 이달 초에 나왔었나요? 아마 하하;; 아무튼 아직 미독입니다만 금방 볼 예정입니다. 아우 둘다 아주 귀여워요 //ㅁ//
낙원의 트릴 2. 너에게 닿아라를 봤을 때 만큼 즐겁고 재밌는 책입니다 정말 ㅠㅠ 2권은 어제 받아서 어제 다봤어요. 주중으로 감상 올라갈 예정입니다. 정말이지 에이리 만세;ㅁ;!!!
뷰티허니 1. 음;; 그림체가 말이죠 그림체가 말이죠 그림체가 말이죠 그림체가 말이죠!!!! 믿었던(?) 마츠모토상 마저 이러시다니 ㅠㅠ 정말 좌절입니다.(내용은 미독;;)
테니프리 39. 또 나왔습니다 애증의 테니프리. 정독은 안하고 흝어보는 수준이지만 모은게 있어서 산달까;; 제발 이 전국 대회 까지 해놓고 엔딩이였음 좋겠어요 ㅠㅠ 곧 40권이라니 정신이 아득해 지네요(하아;)
사신공주의 재혼. 어째 제목이(..). 일단 비즈로그 신간이라 집어 봤는데; 살짝 왜샀는지 궁금 합니다.. 어차피 소재와 삽화에 발렸겠지만 삽화는 영 아니였는데 이놈의 정신 머리(..);;;
神破の姬御子. 이걸 대체 뭐라고 해석 해둬야 할지 미묘한지라; 걍 그대로 썼습니다. 역시 표지에 발린거..(..) 비즈로그 신작이네요. 삽화가 진짜 예쁜지라 빠른 시일 안에 잡아보지 않을까 싶어요^^;;
사랑이야기 - 백의 화염. 에또.. 같은 작가분의 다른 단편을 샀었던 지라 시리즈 비슷하다 생각해서 질러봤습니다 다른 이야기긴 하지만.. 솔직히 삽화의 덕이 아예 없다곤 못하죠(<-당당)
나비의 대륙 - 황금의 에미리아. 루루루 문고로..일단 평보고 모 캐릭터에 발려서 사긴 샀는데 주위에서 산 지인분 말에 의하면 좀 걱정이... orz 부디 재밌기를 바라고 있어요 ㅠㅠ 은근히 시리즈화 라던데 (한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은 '緋色の欠片 2の章 ' 문고 이고 옆의 게임은 '유구의 벚꽃' 통상판 입니다.

비색의 조각 2번째 장. 나름 금방 받은 느낌이네요(..) 1권을 읽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이거 처음 봤을땐 몰랐는데 지금보니까 꽤 분량이 적네요(..) 한 290 페이지씩 해서 빵빵하게 채워 2권으로 끝냈어도 나쁘진 않았을거 같은데.. 3권은 11월 15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일단 이 2권은 금방 읽어 끝낼 생각입니다'-'. 이번에도 안에 칼라 삽화가 들어가 있어서 기뻤어요 //ㅁ//
유구의 벚꽃. 흠....; 시스템 적으로는 좀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아직까지 이야기 적으론 그냥 그렇습니다.................라고 하려다가 본인이 30분 정도 밖에 플레이 못 해봤다는걸 떠올렸습니다... 예. 지금은 앙코르에 매진할 때라 유구 잡기엔 아직..orz. 일단 오토메이트 러쉬중 마지막 작품이니까 아주 나쁘진 않을...거라는 근거 없는 믿음을 가져보려구요(..)


이 주안에도 게임이 올게 있고; dvd도 있고.. 뭐 가지가지 입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