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 전 쯤에 왔던 네픽 소포와 UTM 달빛 그림책 소프트를 함께 찍어 올려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에서 부터 'B'S LOG 10월호, ガ-ディアン·プリンセス ' 입니다.

비즈로그. 비색 이후로 잡지는 더 안사보려고 했는데-_-;; 어쩌다 어쩌다 보니(정말 어쩌다보니;) 낚여서 사게 되었네요. 살 생각 없었는데.. 이놈의 서핑이 죄;(쿨럭;)
밑의 밑의~~포스트엔 잘못 썻씁니다만^^;;; 표지의 저 빡빡이(-_-)는 역전 재판이 아니고, 딤플이란 제작사에서 새로 내놓는 여성향 게임의 메인 캐릭터들...인 듯 합니다. 랄까 저 얼굴 보고 공략이 될거 같으냐? 응?!(대머리 반대-_ㅠ+). 성우진에 낚일만한 분들이 안 계신다면 안사요. 흥. 내용은 그럭저럭 볼만은 했습니다..만 가장 흥미 없게 흝어 본 듯 하네요. 그나마 기대했었던 퀸로제 스페셜은 그냥저냥 이였고...; 시나리오 부분이 몇 장 있었는데 쌍둥이의 성인버젼과, 앨리스의 첫 만남은 꽤 재밌었습니다. 에라이 변태 쌍둥이;; 어디서 나타난지도 모를 오빠들이 갑자기 손가락을 빤다거나, 가슴에 손을 대서 고동 소리를 느낀다거나..그러면 앨리스 뿐만 아니라 누구라도 경악해. 자신들이 누구라고 말도 안해놓고 다짜고짜 행동으로 나타나는 쌍둥이는 여전합니다. 랄까 성인판이라서 더 무섭죠.(웃음).. 그외엔 기억에 남는 기사가 없네요^^;; UTM 쪽 기사는 지금 하면서 알고 있고 뭐(..)
가디안 프린세스. 시리즈인가 봅니다; 단편인줄 알고 낚였는데에에에;ㅁ;. 표지는 좀 묘하긴 하지만 남장 여자물(의적 버젼일 때만;) + 괴도물이라서 말이죠(..)... 여기저기서 평을 보니 아주아주 달달하고 코발트 계에서 보기 힘들 만큼 농도있는(응;?) 연예물 이라길래 기꺼이 낚여봤습니다만..; 일단 제대로된 감상은 읽고 난 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어제 도착 했습니다>_< 'Under The Moon 달빛 만화책 프라티아 특전판'!!!!
으흐흐흐;ㅁ; 오래 기다렸어요.
그동안 포스트만 안썼다 뿐이지 제 목마른 기다림은 정말 말로 설명이 안됬을 정도-_ㅠ!

이번 UTM 달빛 그림책은 예전처럼 텔레카 버젼이 몇개 없었고 (그나마 있던것도 그림체가 영-_ㅠ).. 드라마 씨디는 원래 취향이 아닌지라, 걍 오피셜 특전판이라고 볼 수 있는 프라티아 쪽으로 갔어요...........사실 저기 있는 설정집 안에 들어있다는 신작 러프가 궁금해서(..);

신작 러프들은 주인공 소녀 한명과, 공략 캐릭터 3명(?)이 있었는데... 음음 일단 작화가 분이 똑같은건 좋습니다만 왠지 좀 묘한 느낌이 들어요. 저 중에 누가 히라카와 상 역이려나^^ (다음작에 나오시는건 분명하다고 애기 하셨으니 저들 중 한명 이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픈 케이스. 상당히 심플 합니다만, 게임 소프트들이 원래 그런거고(..)

안에 있는 악세사리 집은 어제 버닝 하면서 받아 뒀습니다. 컴퓨터의 부팅, 종료음은 레니로, 기타 에러 음등은 세이쥬로>_</
배경 화면은 레니 텔레카로~(몇 번 본거지만 그래도 예뻐서;ㅁ;b!), 스크린 세이버는 세이쥬로~(...하지만 뜰 때마다 북흐럽군요^^;) 시계는 사용 안했어요. 흠(..)

그리고 게임은 어제 플레이해서 레니 루트를 봤습니다.

'지름신을 영접한 산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합) 게임+소설+CD+기타  (24) 2007.09.09
(통합) 소설+CD  (16) 2007.09.02
(소설) 소설들 도착.  (16) 2007.08.24
(통합) 코믹스+소설+DVD  (6) 2007.08.17
(게임) 비색의 조각 2 - 비취의 물방울 도착  (10) 2007.08.12

+ Recent posts